석유공사,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 받아

2025-04-17

,미흡에서 두단계 상승, 공공기관 중 유일

석유공사가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미흡에서 두단계 상승한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16일 보도자료를 통해서 밝혔습니다.

이는 평가대상기관 182개 공공기관 가운데 유일한 사례라고 합니다.

석유공사의 경우, 알뜰주유소 사업자, 페트로넷, 오피넷을 운영하며 전반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등 모든 지표에서 전년 대비 향상된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석유공사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공급 운영, 민원 통합관리 플랫폼인알뜰주유소 통합정보 시스템을 자체 구축해 운영 중이며 , 주기적인 설문 조사와 간담회를 통해 어려움을 수렴, 요청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하는 평가의견체계를 강화해 왔습니다.

페트로넷과 오피넷 플랫폼도 사용자의 환경과 경험응 꾸준히 개선해 온 결과이며 실시간 가격 정보의 갱신. 주기를 단축하는 한편, 지도 플랫폼 기능 향상 및 출장 유류비 계산기 개발 등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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