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2일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 소비자원은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 press@jeonp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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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31
▲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2일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 소비자원은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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