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 개시 기념 이벤트 실시

2024-11-20

현대차증권이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를 내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내일의 연금 접속 후 미션 동영상을 시청하고 나오는 퀴즈를 맞히면 다음 임무를 수행하면 된다. 순서대로 임무를 수행하며 ‘별’ 표시가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아메리카노 Tall)’이며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내일의 연금이란 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게시글, 웹툰 등 다양한 테마의 연금 콘텐츠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이다.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인사이트’ 탭에서는 투자 아이디어, 확정기여형(DC) 가이드, 금리 뉴스 등 연금 투자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차증권 연금 전담 부서에서 엄선한 월간 상장지수펀드(ETF)와 펀드 각각 5가지씩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은퇴예정자를 위한 연금과 세금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더하기’, 연금 라이브 방송인 ‘연금 아카데미’, 퇴직연금 웹툰 ‘연금 웹툰’,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백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 가까운 지점 및 디지털 PB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