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치과 만들기 ‘디오’에서 답 찾았다... 세미나 마무리

2025-04-30

‘D.I.R.E.C.T Seminar 2025’서 천세영 원장 강연

원장·스탭 함께 참여... 구축 방안 구체적 제시로 호응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 이하 디오)가 지난 4월 26일 서울 디오 R&D 센터에서 ‘D.I.R.E.C.T Seminar 2025’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스탭과 원장이 함께하는 ‘디지털 치과 만들기’를 주제로 천세영 원장(디지털허브치과)이 연자로 나서 실전 중심의 강연을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강연은 △디지털 치과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로 모든 진료 가능 △A to Z 서지컬 가이드 활용법 등 최신 디지털 치의학 흐름을 집약한 알찬 구성으로 진행됐다. 특히 천세영 원장은 실제 임상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원가에서도 즉시 적용이 가능한 디지털 치과 구축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강연 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TRIAL 1 CASE 쿠폰이 증정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세미나를 통해 습득한 내용을 직접 체험해 보며 디오나비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1등은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DIO IDx’, 2등은 ‘디오나비 풀아치 TRIAL 1 CASE, 3등은 디오 명품키트 ‘New Dr. SOS+ Kit’이 증정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디오 관계자는 “이번 서울 세미나는 실질적인 교육과 체험, 그리고 교류의 장으로 구성되어 많은 참석자들이 디지털 치과 구축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었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였다”며, “지난 2월 제주에서 진행한 ‘D.I.R.E.C.T Seminar 2025 in JEJU’ 역시 조기 마감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세미나도 그 열기를 이어가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