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콘텐츠 '데이트닭' 공개

2025-04-01

웹 기반 연애 시뮬레이션…총기 캐릭터와 다양한 엔딩 체험

친구 초대·동료 소생 등 협동 미션 이벤트 '사랑의 힘' 운영

렐루게임즈 협업으로 제작, 보상과 재미 동시에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은 1일 자사 대표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에서 만우절 기념 특별 콘텐츠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웹 기반 인터랙티브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속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고등학생이 되어 학교 축제를 준비하며,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총기들을 모티브로 재해석된 개성 있는 캐릭터들과 다양한 스토리를 전개하게 된다.

이용자는 각 캐릭터별로 다른 결말을 체험할 수 있으며, 엔딩을 완료할 때마다 해당 캐릭터의 네임플레이트와 밀수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엔딩을 달성한 수에 따라 스프레이, 엠블럼, 지코인 등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해당 콘텐츠는 이달 29일까지 게임 내 로비 배너 또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래프톤은 인게임 협동 미션 이벤트 '사랑의 힘'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친구 초대 메시지 보내기, 팀원과 함께 매치 참여, 동료 소생, 클랜원과 15분 이상 생존하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토큰, BP, 헌터 상자, 열쇠, 밀수품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콘텐츠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렐루게임즈와 협업해 제작됐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