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K-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1월 22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세계 최고층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외벽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쇼와 두바이 몰 분수광장 팝업을 연계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은 티르티르 본사와 코엔커머스(KOEN Commerce)의 협업 아래 진행됐다.
티르티르는 최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BTS 뷔(V)를 모델로 한 브랜드 영상을 부르즈 할리파 외벽에 단독 송출하는 기록을 세웠다. 해당 공간에서 남성 뷰티 모델 영상이 단독 송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광객들 수요가 높은 프라임 시간대 약 2분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조명 연출은 건물 전체를 붉은 빛으로 물들이며 현장을 찾은 관광객과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UAE 지역 매체 Gulf News는 이번 연출을 “방문객들의 시선을 압도한 퍼포먼스”라고 전했고, Cosmopolitan Middle East는 팝업과 조명 연출을 “두바이 중심의 상징적 K-BEAUTY 순간”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팝업은 약 4년간 공식 행사로는 개방되지 않았던 두바이 몰 분수 광장 외부 공간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현장에는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과 두바이 최초 공개 신제품이 전시됐으며, 피부 타입별 쉐이드 매칭, 커스터마이징 각인 서비스, 체험형 전시존, 마차 음료 제공 등 방문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코엔커머스 관계자는 “두바이 몰 중심부가 K-BEAUTY 체험공간으로 구성돼 현장 반응이 매우 적극적이었다”고 말했다.
티르티르는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중동 최대 패션·뷰티 유통사 남시(Namshi)와 협업을 강화해, 현지 MZ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제품 접근성을 높였다.
KOEN Commerce는 2021년부터 중동과 유럽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과 확산을 지원해온 마케팅 기반 유통 전문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기획·운영, 파트너 네트워크 조율, 현지 커뮤니케이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실무 전반을 담당했다.
현장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티르티르 글로벌영업·마케팅 임라희 부문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글로벌 문화·관광의 중심지인 두바이에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경험형 글로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홈&테크]엡손 홈 프로젝터 '라이프스튜디오 팝'](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11/27/news-p.v1.20251127.60aca14d06db4948ba47a9b63e613456_P1.jpg)
![[디지털 라이프]성수에 간 레노버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11/27/news-p.v1.20251127.df0d7f13e00d4e27990cdfb91f554a7d_P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