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이솔이, ♥박성광과 데이트 공개···“남편과 놀 때 더 꾸며야 하는데”

2025-05-26

코미디언 박성광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박성광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이솔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박성광과 데이트에 나선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챙이 긴 회색 캡모자를 눌러 쓴 채 편한 트레이닝 복장 차림으로 카페 데이트에 나섰다. 얼굴이 잘 보이지 않음에도 감출 수 없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솔이는 “남편이랑 놀러갈 때 더 꾸미는게 맞는데.. 그냥 모자만 푹 눌러쓰고 나가는 일이 다반사네”라며 “나랑 커피 마셔줘서 고마워요”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모자쓰고 있어도 빛나는 미모는 모자를 뚫고 나온다’ ‘가려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솔이의 미모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는 지금

  • 조혜련, ‘활동 중단’ 박미선에 애틋…“사랑하는 언니, 기도할게”
  • 허니제이, 이웃집 주민에 일침 “한 시간째 노래하고 난리”
  • 아이즈원 다시 뭉쳤다···권은비·김민주·김채원·최예나 반가운 재회

한편 이솔이는 2020년 8월, 7살 연상인 박성광과 결혼했다. 제약 회사에 재직 중이던 이솔이는 임신을 준비하고자 퇴사를 했지만 회사를 그만둔 지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이후 이솔이는 “6개월 동안 수술과 세포독성 항암치료를 받았고 조심히 외출했으며, 매일 구토하고 살이 빠지고 피부가 망가지고 머리도 빠지는 것은 물론 응급실까지 오가며 힘든 시간을 버텼다”고 치료 소식을 전했다. 이어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다”며 자신의 몸 상태를 알리기도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