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구강관리 제품 만난다

2025-03-26

이제 국내에서 스위스의 프리미엄 구강관리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덴탈바이오 전문기업 아이원바이오는 '파로스위스(ParoSwiss)'의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파로스위스는 1969년 설립된 스위스 제조기업 ESRO AG가 생산하는 브랜드로 55년간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전문성을 축적하며 세계적 구강관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정밀한 제조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유명하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치주질환 예방 및 치료에 특화된 칫솔, 치간 칫솔, 치실, 구강세정제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스위스 취리히대 치과 전문가들의 협력 속에 개발됐으며, 스위스 치과의사협회(Swiss Dental Association)를 통해 임상적으로 검증돼 더욱 신뢰감이 높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이원바이오는 파로스위스 제품에 자사의 바이오 기술을 접목해 치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칫솔 및 치주 건강 특화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치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구축한 후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덴탈 관련 진단·솔루션 제품 연구·개발 기업인 아이원바이오는 체외 진단 기술, 치주질환, 골다공증 치료제 개발 기술을 기반으로 두고 있다. 160여 명의 치과의사·교수가 주주로 있고,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국내 4000개 이상의 병·의원에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최근에는 치주질환 조기 진단 시스템을 개발해 주목 받고 있다.

아이원바이오 관계자는 "파로스위스의 정밀한 제조 기술과 아이원바이오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구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치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칫솔과 치주 건강 특화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