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에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는 ‘타임리스 헤리티지’를 테마로,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제품들과 함께 차분함과 치열함이 대비되는 광활한 경기장에 선 차은우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화보 속 차은우는 텅 빈 경기장을 배경으로 시크하고 대담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노스페이스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모델인 ‘눕시 재킷’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더욱 돋보인다.
‘눕시 재킷’에 전판 그래픽을 입혀 트렌디하게 풀어낸 ‘1996 노벨티 눕시 재킷’부터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까지 화보 속의 차은우는 노스페이스의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신제품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은 혹독한 추위에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하게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퀼팅 봉제선을 없애는 ’튜브(Tube) 공법’과 스탠드 넥 안쪽의 기모 소재 적용을 통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눕시 재킷’ 외에도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이자 아웃도어 전문가 및 애호가를 위해 최고 사양으로 제작된 ‘히말라야 파카’의 스타일링 역시 주목할 만하다.
탄생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1994 레트로 힘 다운 파카’와 ‘히말라야 30주년 파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개선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와 차은우가 함께한 화보 비주얼은 지큐 코리아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노스페이스 제품들은 노스페이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