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봄을 닮은 청춘의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롱폼으로 제작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신보 음원과 함께 템페스트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특히 노래 속 템페스트가 선보일 ‘청춘’ 에너지가 가득 녹아있어 그들의 변신에 기대가 쏠렸다.
템페스트는 청춘의 자유와 낭만을 경쾌하게 표현한 첫 번째 트랙 ‘WE ARE THE YOUNG(위 아 더 영)’과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 운명을 찾아 기나긴 여정을 떠나는 과정을 바다를 유영하는 고래에 비유한 ‘Destiny(데스티니)’,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팬송 ‘ONLY U CAN(온리 유 캔)’, 서로에게 따스한 집이 되어주었던 지난 사랑을 그리워하는 내용의 ‘COME BACK HOME(컴 백 홈)’까지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며 높은 완성도의 앨범 발매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멤버 LEW가 작사에 참여한 ‘ONLY U CAN’에는 “저 밤하늘 가득 채운 / 빛나는 네게 난 Falling / 저 별이 쏟아진 순간 Calling” 등의 가사가 공개됐고, 별이 쏟아지듯 향기롭고 눈이 부신 꿈같은 순간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전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앞서 템페스트는 ‘Destiny’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줘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전과는 다른 색깔의 곡들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템페스트의 컴백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RE: Full of Youth’는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으로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