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오는 11월 22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의 특가(오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오특’은 고객 선호도와 제품 인지도를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제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프롬랩스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롬랩스는 대표 제품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를 온라인몰 단독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해 1+1 혜택가로 제공한다.
프롬랩스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브랜드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밀착 흡착시키고 물에서도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설계된 기술로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단백질 결합력이 322%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통해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된 손상모 케어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톱 여배우와 셀럽이 찾는 청담 프리미엄 헤어살롱에도 입점하며 업계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오특 행사를 통해 프롬랩스 제품을 역대급 혜택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기술력을 헤어 카테고리에 접목해 주목받고 있다. ‘4.6초당 1개 판매’, ‘화해 2025 트리트먼트 1위’ 등 지표를 이어가며 손상모 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 샴푸 라인업 확장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