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2 단독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백화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행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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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는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구현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방문객들은 초록색 체육복을 입고 합숙소 철제 침대에서 사진을 찍으며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오징어 게임을 활용한 300개 품목의 협업 상품도 전국 주요 점포에서 판매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 도형을 활용해 신백리워드 4560만R을 나눠 갖는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대표 K-콘텐츠인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 실감 나고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단독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