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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는 상반기 대규모 홈 카테고리기획전 ‘이구홈위크’가 지난해 1월 행사 대비 4배 급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구홈위크는 ‘10일간의 공간 취향 탐구 생활’을 테마로, 561개 홈 브랜드가 참여해 4만5000여개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오는 20일 자정까지 가구, 인테리어 소품, 홈 패브릭, 테이블웨어,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리빙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0일 오후 7시에 시작된 이구홈위크는 오픈 직후부터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첫날 방문객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24시간 동안의 거래액은 지난해 1월 진행한 행사 대비 4배 증가했다. 행사를 진행하지 않은 전월 일 평균 거래액과 비교해 6배 상승하며 역대급 실적을 예고했다.
세부 카테고리별 성과도 두드러졌다. 파자마, 잠옷 등 홈웨어는 지난해 1월 행사 첫날과 비교해 2.5배 증가하며 전체 성과를 견인했다.
조리도구, 식기, 컵 등 주방용품과 화병, 오브제 등 인테리어 소품도 2배 이상 거래액이 증가했다.
행사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도 높았다. 29CM는 이구홈위크 사전 오픈 기간에 ‘이구홈 취향 키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3일간 응모 수가 20만건에 달했다.
또한 마음에 드는 홈 브랜드 상품을 셀렉션에 담아 공유하는 ‘커스텀 키트’ 이벤트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9CM 관계자는 “지난해 홈 카테고리를 이구홈으로 브랜딩하며 고객들의 인지도를 꾸준히 높인 효과로 이번 이구홈위크가 첫날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이구홈위크 기간에 진행되는 앙코르 입점회, 이구홈 오픈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활용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홈 아이템을 폭넓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