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홀리데이 시즌 화보를 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순백의 드레스와 함께 로이드의 튜더로즈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했다. 특히 메인 컷에서 선보인 튜더로즈 다이아몬드 커팅 더블라인 펜던트는 정교하고 균일한 세공 기술로 꽃잎의 볼륨감을 살렸으며, 매일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손예진이 착용한 튜더로즈 가든 컬렉션의 반지들은 현재 브랜드 내 판매 상위 5위안에 속하는 인기 제품이다. 페어컷 다이아몬드로 꽃잎을 형상화한 2.11캐럿 반지와 1캐럿 메인스톤의 클러스터 반지, 그리고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1캐럿 반지 등도 포함됐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브랜드 뮤즈 손예진이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로이드 윈터랜드(LLOYD Winterland)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이드는 연말까지 다이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손예진이 착용한 튜더로즈 컬렉션과 브랜드 시그니처인 핑크 다이아몬드 등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품목은 재고 소진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이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 및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장별 입고 상품이 상이하여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