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009450)이 나비엔 매직 인덕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상판 조작부에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컬러를 추가,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한 번의 회전으로 10단계 화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마그네틱 다이얼은 자성을 띤 인덕션 전용 용기 여부를 확인할 때도 유용하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의 상판 화구부는 내열과 외부 충격에 강하며 변색이 적은 화이트 글라스를 적용했다.
상판 화구부와 조작부 사이에 베벨 컷(사선 처리 마감) 디자인의 ‘클린가드’를 적용해 화구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중에 흘러 넘쳐도 조작부까지 흐르지 않게 방지했다.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의 용기로 조리할 때나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도록 상하 화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 존’을 적용했다.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아울러 잔열 표시와 용기 과열 시 출력 제어, 과전류 보호, 물넘침 감지 자동 오프, 젖은 수건 및 금속물질 감지 시 자동 오프 등 22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제습·환기·공기청정 기능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는 제습 환기청정기와 요리매연의 확산을 방지하는 3D 에어후드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동, 사계절 내내 실내 공기질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쾌적하면서도 안전한 주방환경의 완성도를 높여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