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문 등 주요 5곡 선보였다
김진환 이동열 등 배우 소감 밝혀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Solo Leveling on ICE)’(나혼렙 온 아이스)가 OST를 공개했다.
제작사 라이브 아레나는 27일 서울 여의도 IFC 3 윈저 라운지 47(WINDSOR LOUNGE 47)에서 리스닝 파티 ‘사운드 드롭: 더 헌터스 라운지(Sound Drop: THE HUNTER’S LOUNGE)’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미디어 및 관계자 약 150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요 OST 5곡이 공개됐다. ‘혼돈의 문’, ‘심장이 뛴다’, ‘빛과 그림자’, ‘어둠을 넘어’, ‘일어나라’ 등이다. 각 곡의 제작 의도와 해설이 제공됐다.
행사는 사회자 장우식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송동일 대표가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배우 김진환, 이동열, 로시, 이호원이 무대에 올랐다.
참석자들에게는 럭키드로우 경품과 공식 굿즈가 제공됐다. 제작사 측은 “음악적 완성도를 경험하게 하고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이벤트”라고 했다.
‘나혼렙 온 아이스’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한다. 뮤지컬, 아이스쇼, 서커스 등을 융합한 작품이다.
공연은 12월 24일부터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시작된다. OST 전곡은 추후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