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팝스타 혜윤(HEYOON)의 인스타그램을 장악한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유쾌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피처링 아티스트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혜윤(HEYOON)의 인스타그램을 ‘테이크 오버(Take over)’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접 팔로워 430만 명 이상을 보유한 혜윤(HEYOON)의 계정을 운영하며 팬들에게 ‘ASA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한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은 재치 있는 사진들을 게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은 먼저 개성 넘치는 자신의 사진 두 장을 게시하며 인스타그램 테이크 오버 사실과 함께 ‘ASA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를 예고했다. 이후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혜윤(HEYOON)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다른 사진에선 혜윤(HEYOON)과 함께 투샷을 찍기 위해 선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다리를 벌려 키 차이를 조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너다리’라는 위트 있는 한국어 해시태그까지 사용하며 유쾌한 비하인드 씬을 선물했다. 이어 나란히 선 두 사람은 동그라미를 그리는 듯한 춤을 추며 신곡 ‘ASAP’ 챌린지를 깜짝 스포해 화제를 모았다.
혜윤(HEYOON)은 글로벌 팝 그룹 Now United(나우 유나이티드) 출신으로 지난해 솔로로 데뷔했다. 아르마니 화이트(Armani White)와 협업한 곡을 발표해 눈도장을 찍었던 혜윤(HEYOON)은 이번 신곡 ‘ASAP’에서는 ‘X Files’(엑스 파일즈)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과 함께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혜윤(HEYOON)의 본격적인 한국 활동 시작을 알릴 두 번째 싱글 ‘ASAP’는 오는 27일 정오(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