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최대 90% 할인 아우터 기획전

2024-11-01

기록적 한파 대비 합리적 가격 제공

다양한 브랜드 참여로 선택 폭 확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오는 10일까지 '아우터 가이드북'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아우터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기록적인 한파를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겨울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근 지그재그에서 아우터 거래액이 급증하며 패딩은 전주 대비 2배, 코트는 81% 증가했다. 11월부터 아우터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우터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참여 쇼핑몰로는 '슬로우앤드', '케이클럽', '데일리쥬' 등이 있으며, SPA 브랜드 '스파오' 및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등도 포함된다. 인기 상품 큐레이션과 단독 상품 특가, FW 신상 특가 등을 통해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획전을 통해 고객에게는 총 4만5000원 상당의 쿠폰팩과 최대 90%의 할인 혜택, 랜덤 쿠폰 등이 제공되며, 선착순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겨울 의류 가격대가 높아 고민 중인 고객들이 부담 없이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스토어를 선정해 최대 9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들어가기 전 지그재그에서 합리적인 겨울 아우터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