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트, 영국 지역 대상 모바일 암호화폐 거래소 앱 '레볼루트X' 출시

2025-03-27

[블록체인투데이 이아름 기자] 영국 핀테크 은행 레볼루트(Revolut)가 유럽 사용자를 위한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26일(현지 시각) 더블록에 따르면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핀테크 유니콘 기업 레볼루트가 영국 및 유럽 경제 지역(EEA) 30개 시장의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앱, 레볼루트X(Revolut X)를 출시했다.

레볼루트는 이날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이제 해당 지역 계정을 보유한 고객들은 400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페어와 220개 이상의 디지털 토큰을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레볼루트는 지난해 11월, 독립형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레볼루트X의 데스크톱 버전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레볼루트는 전 세계적으로 4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 가치는 450억 달러에 달한다.

레볼루트X는 당초 2024년 11월 독립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출시되었으나, 초기에는 전문 트레이더들에게만 개방됐다. 그러나 이번 정책 변경으로 영국 및 EEA 지역의 모든 레볼루트 계정 보유자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info@blockchaintoday.co.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