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 일본 패션 이커머스 샵리스트 공식 앰버서더 발탁

2025-11-26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가 글로벌 행보를 펼친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SKINZ)의 소속사 브릿지 엔터 측은 26일(오늘) “스킨즈가 일본의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 Shoplist(샵리스트)의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샵리스트는 일본의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보여주는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엔터테인먼트와 패션을 결합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차세대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스킨즈를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샵리스트 관계자는 “현지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스킨즈가 패션을 사랑하는 Z세대와의 높은 친화력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킨즈 앰버서더 발탁은 K-버추얼 아이돌의 IP가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글로벌 패션 이커머스 분야로 영역을 확장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스킨즈의 성장세와 IP 확장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스킨즈는 지난 4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25 SBS 인가라이브 유니콘 인 도쿄돔(2025 INGALIVE UNI-CON in TOKYO DOME)’에서 오프라인 첫 데뷔 무대를 치르며 일찌감치 현지 팬들을 만나는 등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챕터 시작을 예고한 스킨즈는 오는 29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오는 길(The Way Back)’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