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콜라겐’ 라인으로 성장 가속화 할 예정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대표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과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 젤 패치’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국내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프롬더스킨의 국내 뷰티 시장 내 성장과 소비자 접점 확대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기대되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프롬더스킨의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단순한 유통망 확장이 아닌,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와 접근성 강화를 목표로 한 전략적 선택으로 평가된다. 특히,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초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방침이다.
프롬더스킨의 글루타치온 콜라겐 라인은 출시 직후부터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K-뷰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대표 제품인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은 글루타치온 700ppm과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 리프팅과 톤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치밀도, 광채, 균일도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피부 온도 10.94% 감소로 즉각적인 진정 효과도 확인되어 환절기 피부 진정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함께 입점한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 젤 패치는 국내 최초로 젤에서 투명 필름으로 변하는 제형을 도입했으며, UV-A 99.3%, UV-B 99.9%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어플리케이터 일체형으로 열에 약한 피부를 보호하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신영훈 부사장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해 K-뷰티의 혁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프롬더스킨은 10월 21일부터 콜라겐 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샤쉐 10매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었으며,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으로 프롬더스킨의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 잠재력을 확인하는 중요한 전환점이자, 향후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확장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며 K-뷰티를 선도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