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venturesquare.net/wp-content/uploads/2025/02/soo.jpg)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에 신성장관으로 참여하는 주식회사 수가 ‘119 제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는 공공 조달 분야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조달청, 경기도, 고양특례시가 공동주최하며 정부조달 기술 진흥협회와 킨텍스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킨텍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구매자의 현장 유입과 참가기업의 현장 실적 제고를 목표로 삼고 공공 조달 분야에 특화된 바이어를 초청하는 국내외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수의 ‘119 제품 시리즈’는 2024년 제1회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되며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전기적 요인으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는 제품으로, 119 스티커 콘센트용, 스티커와 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밀폐된 소공간 내부에 화재 발생 시 마이크로캡슐이 열에 반응하여 터지면서 소화약제가 분출되어 냉각소화 및 산소 차단을 통해 자동으로 화재를 진압하거나 화재 확산 방지 및 지연효과로 대형 화재를 예방한다.
특히 분전함, 배전함 등 전력공급장치 내에 과전압, 합선 등의 화재를 예방하게 되며, 일반 가정, 물류센터,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콘센트, 멀티탭 등에 부착하여 이물질이나 먼지로 인한 스파크 화재를 예방할 수 있다.
수 관계자는 “많은 기술 투자와 시간으로 이뤄낸 만큼, 이번 코리아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기술혁신과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하고 조달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주식회사 수, 국제 안전보건 전시회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