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1억뷰의 남자’되다, 영화 ‘피렌체’로 20년 만의 귀환···릴스 영상 1억 뷰 기록

2025-10-26

배우 김민종이 주연을 맡은 영화 ‘피렌체(감독 이창열)’의 릴스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서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김민종은 이로써 ‘1억 뷰의 남자’라는 타이틀과 함께 20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노박 인 아시아, 위 아 케이, 노박컴퍼니, 비앤티뉴스 등 다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영화 ‘피렌체’ 관련 릴스 영상의 조회수를 합산한 결과 총합 1억 뷰를 넘어섰다. 이는 특정 대상층을 넘어 전 세대가 공감하는 메시지와 배우의 존재감이 시너지를 일으킨 결과로 분석된다.

영화 ‘피렌체’는 중년 남성이 겪는 고독과 회한, 그리고 인생을 반추하는 과정을 이탈리아 피렌체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깊이 있게 담아냈다. 릴스 영상 속 정장 차림으로 거리를 걷는 김민종의 모습에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매력적인 중년미를 엿볼 수 있다. 한층 깊어진 그의 눈빛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민종은 이번 작품에서 삶의 무게를 짊어진 주인공 ’최석인’ 역할을 맡아 중년의 고독과 회한을 밀도 있게 그려냈다. 그의 진정성 있는 연기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연출을 맡은 이창열 감독 또한 현장에서 그의 탁월한 연기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영화 ‘피렌체’는 이미 해외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스테이지 할리우드 영화제’에서 3관왕(작품상, 각본상, 감독상)을 거두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다.

‘피렌체’는 오는 11월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며 ‘1억 뷰의 남자’ 김민종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객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