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신뢰도 다 잡았다”…미즈노파크골프, 국내 시장 매출 250% 성장

2025-07-11

미즈노파크골프가 국내 파크골프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 강화와 소비자 맞춤 전략을 바탕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미즈노파크골프 한국총판 필레오미즈노는 올해 상반기 파크골프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실적이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 품질에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필레오미즈노가 올해 초 진행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미즈노 제품이 ‘가성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일부 클럽 모델은 헤드 불량률이 0.01% 이하로 집계되면서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판매 증가세는 특정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전 제품군에서 고르게 나타났다. 프로 선수 및 상급자를 위한 모델 ‘HF03’와 한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MX01’은 제품군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일본 현지 주력 모델인 ‘MS03’은 고급 사용자에게 꾸준히 판매되고 있으며, 입문자용 ‘PG01’ 세트는 첫 구매 수요를 중심으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필레오미즈노는 실력, 연령, 예산에 따른 제품 분화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재구매율과 신규 고객 유입도 함께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필레오미즈노 관계자는 “파크골프가 고령자를 넘어 중장년, 가족을 아우르는 세대 통합형 스포츠로 확산되면서 브랜드 신뢰, 합리적 가격 등의 가치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연구개발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