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vs 보훔, 분데스리가 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레이…김민재 선발 출전 예상ㆍ챔스 부진 씻을까

2024-10-27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바이에른 뮌헨과 보훔의 분데스리가 경기 일정 중계를 쿠팡플레이에서 한다. 김민재는 선발 출전할 전망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27일 오후 1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보훔에 위치한 보노비아 루르슈타디온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8라운드에서 보훔과 맞붙는다. 바이에른 뮌헨은 5승 2무(승점 17)로 2위에 오른 반면, 보훔은 1무 6패(승점 1점)로 최하위에 있다.

김민재는 지난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3라운드 바르셀로나 전에서 부진했다. 김민재를 중심으로 한 뮌헨 수비진은 완전히 무너졌고, 팀은 1-4로 패배했다.

패배 후 독일 언론은 김민재를 비롯한 뮌헨의 수비진을 혹평했다. 그러자 막스 에베 단장은 "팀이 내준 골을 모두 수비수 탓으로 돌리는 것은 저급한 일"이라며 언론을 향해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않았다.

콤파니 감독은 김민재를 신뢰하고 있다. 김민재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선발로 출전할 전망이다. 지난 경기의 부진을 최약체 팀 상대로 씻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경기는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