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메이크업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퍼펙팅 틴티드 크림’ 선보여

2025-12-01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을 출시하며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을 대폭 보강하고 통기성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결과 윤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는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투명한 베이스를 완성하는 제품으로 구성 성분의 85.36%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채워졌다. 통기성 포뮬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오래 유지되는 베이스 표현을 돕고 사용 직후 모공 커버 효과가 눈에 띄게 개선된다.

함께 출시된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자연스럽게 톤을 정리하고 잡티를 보정하는 데일리 베이스 제품이다. 아이보리·베이지·샌드·앰버·진저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크림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균일한 광채를 유지한다.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높아 수분감과 장벽 강화 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메이크업 유지력과 모공 커버력이 더욱 높아져 보다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12월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는 2026년 3월부터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