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총연맹, 국군의 날 맞아 프랑스군 참전기념비 환경 정화활동 실시

2024-10-03

대한환경총연맹이 76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 수원 지지대 고개에 위치한 프랑스군 참전기념비를 찾아 29일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정화활동은 유엔 참전국 중 하나인 프랑스군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기 위한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환경총연맹 임원 및 회원 30여 명이과 화성사랑모임의 김영길 회장과 박영양 부회장 등이 동참했다. 이들은 경건한 마음으로 참배를 마친 뒤 비석을 닦고 주변 잡초를 제거하는 등 기념비 주변 환경 정화에 힘을 쏟았다.

대한환경총연맹 유성규 이사장은 "국군의 날을 맞아 우리 자유와 평화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정신을 되새기며 그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활동이 대한환경총연맹 회원들에게도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권오봉 대한환경총연맹 회장과 김영길 화성사랑모임 회장은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많은 분들의 희생을 잊지 않고, 그 정신을 본받아 다양한 봉사활동과 환경보호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덧붙였다.

대한환경총연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환경단체로서의 역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경기신문 = 김정기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