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국내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2025-02-04

국민 바디보습템 자리매김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자사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국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세타필®은 78년 역사의 견고한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의 민감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갈더마의 대표 페이스 & 바디 더마 브랜드다. 1947년 출시 이후 42,075명을 대상으로 한 889건의 방대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해 왔다. 세타필®은 바디케어 라인부터 페이셜케어, 베이비케어, 병의원 전용 프로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세타필®은 2012년부터 2024년까지 13년 연속 바디보습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민 바디보습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세타필® 바디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1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이다. 피부 건조함 개선에 탁월한 ‘판테놀’과 피부결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검증된 성분들의 시너지로 단 7일 만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97%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오랜 시간 동안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까다로운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성분으로 설계돼 얼굴부터 바디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78년간 쌓아온 피부과학 기술력과 민감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피부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신뢰해 주신 소비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