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3단계 모공관리 솔루션 '팥티놀' 라인 출시

2025-02-04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미샤(MISSHA)가 3단계 모공 관리 신제품 ‘팥티놀 모공케어 라인’ 3종을 무신사 뷰티를 통해 선공개한다.

팥티놀 라인은 모공을 비우고(세안), 벗기고(필링), 조이는(리셋) 3단계 케어를 통해 커진 모공을 줄여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모공 관리 제품이다.

옛 궁중 여인들의 매끈하고 고운 피부 비결인 ‘팥’을 핵심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시대부터 세안 성분으로 사용된 팥은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100% 국내산 충주 팥을 저온에서 72시간 동안 달여 추출한 ‘달임 팥’과 항노화 성분인 레티놀을 결합해 개발한 미샤만의 독자 성분 ‘팥티놀(RedTinol)’이 각질로 꽉 막힌 모공 겉과 피지로 가득 찬 모공 속, 탄력을 잃은 모공의 힘까지 바로잡아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 ▲팥티놀 모공 데드 필 드롭 25 ▲팥티놀 모공 필 투 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은 모공 관리에 특화된 고기능 세럼으로 모공보다 작은 나노 파티클 포어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를 높였다. 커진 모공을 다각도로 개선해 하루만 써도 모공 크기가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의 결과에 따르면, 모공 면적은 제품 사용 1일 후에는 43%, 2주 후에는 최대 73%까지 개선됐다. 모공 볼륨은 75.1%, 모공 깊이는 25.3%까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피부 속탄력과 속수분도 개선하며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준다.

‘팥티놀 모공 데드 필 드롭 25’는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워시오프 타입의 필링 제품이다. 24.8% ACID 고함량 필링 성분으로 물리적 자극 없이 1분 만에 고형 피지와 산화된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세안 후 도포 시 1분 만에 모공 속 피지가 72.2%,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29.2%, 피부 각질이 90.93% 개선된 것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팥티놀 모공 필 투 폼’은 3단계 트랜스포밍 제형이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쫀득쫀득한 팥양갱과 같은 잼 제형에서 물에 닿으면 각질을 제거하는 부드러운 고마쥬로 세안 마지막에는 거품 클렌저로 변신하는 3단계 변형 클렌저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무신사에서는 팥티놀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미샤 베스트 앰플 10ml 3종을 증정한다. 팥티놀 라인 3종을 모두 구매할 경우 30% 할인과 미니어처 앰플 3종과 마스크팩 5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6일부터 25일까지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는 팥티놀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동일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장 한국적인 원료를 활용해 K뷰티의 독창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