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정체성 구현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엘라비에 ZERO 라인'의 리뉴얼 제품에 대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비건 스킨케어 '엘라비에 ZERO 라인'의 리뉴얼 디자인이 '2024 핀업디자인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에서 'Finalist'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엘라비에 ZERO 라인'은 비움을 추구하는 비건 스킨케어 제품으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디자인은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비움의 미학을 적용한 최소한의 레이아웃으로 구현했다.
제품 단상자는 100%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친환경 종이를 코팅 없이 사용했다. 화약약품으로 표백하지 않았으며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된다. 소비자의 손에 닿는 순간부터 다소 거친 자연의 질감을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요소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촉감과 색감에는 '지속 가능한 우리의 삶과 지구를 위한 올바른 선택'이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담았다.
'엘라비에 ZERO 라인'은 10중 히알루론산 멀티 컴플렉스의 수분케어를 통한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제품군이다. 리퀴드 클렌저, 클리어 토너, 히알마이드 앰플, 히알마이드 수분크림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제로라인을 통해 풀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 및 인체 효능 평가를 완료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자연분해재질 포장재 사용 등을 통해 환경 친화적 생산 및 환경 오염 감소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등 지속가능경영(ESG)을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