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유한덴탈’ 유튜브 콘텐츠 확대 강화

2025-01-22

유한양행이 새해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YUHAN Dental)’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비롯한 개원가에 유익한 정보들을 풍성하게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월 중 살균수 활용 소독세척기 ‘W50’ 공식 공급, 중·후반기에는 유한 자체 브랜드 임플란트를 선보일 계획을 갖고 있는 등 새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개원가에 ‘트윈제로 방식’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전파시키고 있는 세멘리스 어버트먼트 ‘유한 트윈제로’에 대한 마케팅강화, 변하지 않는 명품 브랜드 ‘아스트라 임플란트’ 공급 확대에도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덴탈영업부는 새해 이 같은 주요사업 계획을 밝히며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들어갔다.

우선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은 타액측정기 Sill-HA(ST-4910) 활용법, 아스트라 임플란트 특장점, 유한양행 구강용품 소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비롯해 치과와 관련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여기에 더 풍성한 콘텐츠를 더해 개원의들이 정보도 얻고 환자 상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날로 커지는 치과 감염관리의 중요성에 대응해 기구를 살균수에 침전시켜 초음파를 활용해 세척하는 소독세척기 ‘W50’을 개원가에 곧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접착제와 링크 사용이 없는 진짜 세멘리스 ‘유한 트윈제로’에 대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 트윈제로는 세멘트의 부작용이 없는,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원피스형 제품으로, 보철물 세팅이 3분이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오리지널 PDRN ‘리쥬비넥스’, Amide type의 치과용 국소마취제 ‘유한 2% 염산리도카인·에피네프린 주사(1:8만, 1:10만)’ 등 개원가에서 인기있는 주사제 판매량을 더 높여가며, 조직이식결과기록서가 필요 없는 동종골 이식재 ‘ONEOSS(원오스)’에 대한 마케팅도 더 강화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덴탈영업부 관계자는 “자체 스튜디오와 치과 교육센터 등을 활용한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 등 새해에는 개원의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요 제품 활용법에 대한 교육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공에 더 힘쓸 계획”이라며 “특히, 유한양행 자체 임플란트 브랜드 론칭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내실을 더해하는 유한양행에 더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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