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강형모 회장, 대한골프협회 21대 회장에 당선 등

2025-01-06

강형모 회장, 대한골프협회 제21대 회장에 당선

강형모 대한골프협회장이 6일 제21대 회장에 당선됐다. 강형모 회장은 2023년 6월 보궐선거를 통해 제20대 대한골프협회장으로 당선됐고, 이번에 제21대 회장 임기 4년간 더 대한골프협회를 이끌게 됐다. 유성 컨트리클럽 회장을 맡고 있는 강형모 회장은 2004년 대한골프협회 이사로 선임됐고 상근부회장을 역임했다. 강형모 회장은 “대한민국 골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제 경쟁력을 갖춘 협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메디힐, KLPGA 박현경·이예원·배소현·한진선 후원

메디힐 브랜드를 보유한 엘엔피코스메틱은 박현경, 이예원, 배소현, 한진선과 후원 계약을 했다고 3일 밝혔다. 박현경과 이예원, 배소현은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나란히 3승씩 거둬 공동 다승왕에 올랐다. 메디힐은 이채은, 김나영, 정지효와 드림투어에서 시즌을 시작하는 안지현과 홍예은 등 10명의 KLPGA 선수를 후원한다. 메디힐은 2008년 신인왕 출신으로 통산 2승을 거둔 최혜용을 멘토로 영입, 주니어 골프 선수 육성을 위한 메디힐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쇼골프, 일본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인수 1주년 김치 나눔 행사

쇼골프가 일본 가고시마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인수 1주년을 맞아 현지에서 김장 행사를 성대하게 치렀다. 사츠마 지역 고등학교에서 재배한 배추와 무를 사용해 인근 지역 초·중·고등학교와 복지시설에 전했다. 사츠마리조트는 국내 기업이 인수한 일본 골프 리조트 중 최대 규모로 축구장 약 195개 넓이인 125만 m² 부지에 골프장과 리조트, 테니스장 등 다양한 스포츠 복합시설이 있다. 사츠마리초트는 전년 대비 116.8%의 성장률로, 규슈 지역 190여 개 골프장 중 성장률 1위를 기록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