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13일까지 성수 XYZ 서울에서 ‘직잭뷰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지그재그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은 지난 2023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특히 이번 행사는 플랫폼 신(新) 성장 동력으로 꼽히는 ‘뷰티’ 카테고리에 집중, 패션에 이어 뷰티에서도 지그재그의 위상과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유티풀(BE-YOU-TIFUL)'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브랜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총 18개의 부스 운영을 통해 방문 고객들의 개인화된 '뷰티 취향' 발견을 돕는다.
피부 상태 진단을 시작으로 개인의 취향·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들을 찾고, 맞춤형 샘플을 받는 등 각 부스에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나다운 아름다움'을 완성해 갈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취향을 아우르는 폭넓은 셀렉션 구축을 통해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도약한 바 이제는 패션을 넘어 뷰티에서도 개인화된 쇼핑 경험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 및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는 만큼 고객들이 자신만의 뷰티 취향을 찾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