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그래피놀 냉감 라인’ 침구를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더위를 대비해 고객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6일까지 소노시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그래피놀 냉감 라인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그래피놀 냉감 라인은 소노시즌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침대 패드, 베개 커버, 베개 시트, 바디 필로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원한 촉감의 듀라론 냉감사에 소노시즌이 자체 개발한 ‘그래피놀’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피놀은 식물성 리놀렌산과 그래핀을 배합한 친환경 신소재로 냉감 기능과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 등을 갖췄다.
해당 성능은 FITI시험연구원과 한국섬유소재연구원의 테스트를 거쳐 일반 냉감 원사 대비 2배 이상의 냉감 효과와 99%의 항균력 등을 공식 인증받았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빠르게 찾아온다는 전망에 따라 여름 시즌 인기 제품인 그래피놀 냉감 침구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