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열화상 카메라와 열선 풍속계 패키지 구성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5-04-11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오늘, 열화상 카메라와 열선 풍속계로 구성된 실측 장비 패키지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열풍 프로모션은 소방, 기계설비, 진단 및 점검 실무자들에게 꼭 필요한 열화상 카메라 testo 872와 열선 풍속계 testo 440을 패키지로 구성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4월 9일(수)부터 6월 9일(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테스토코리아는 열화상카메라, 다기능 측정기 등 다양한 계측 제품군 포트폴리오를 완비하고 있으며, 계측기 업계에서 유일하게 열화상카메라와 열선풍속계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열화상 카메라 'testo 872'는 320 x 240 픽셀의 열화상 이미지 해상도를 지원하며, 슈퍼레졸루션(SuperResolution) 적용 시 640 x 480 픽셀의 열화상 이미지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온도 분해능(NETD) 0.05 °C 미만을 지원하며, 50mk 디지털 레이저 마커가 내장되어 있다.

테스토 열화상 카메라 전용 모바일 앱(App) 이용 시 측정 대상에서 실시간 열화상 카메라 보고서 작성 및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며, 측정 대상과 떨어진 곳에서도 모바일 기기로 간편하게 측정하고 열화상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통신을 지원하며, 디지털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실화상 이미지도 함께 촬영할 수 있다. 방사율을 자동 설정해주는 기능과 건물의 열화상 비교를 위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현장에 따른 정확한 측정을 돕고, 클램프미터 testo 770-3 또는 온습도 스마트 프로브 testo 605i 블루투스 연동을 통한 데이터 수신도 가능하다.

열선 풍속계 testo 440는 풍속, 온도, 습도, 조도, 압력, 실내공기질(IAQ) 등 다양한 파라미터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다기능 측정기로, 직관적인 측정 메뉴와 다양한 프로브 선택 폭을 제공하는 컴팩트한 휴대용 측정기이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통신 기반의 무선 프로브를 통해 복잡한 측정 현장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풍량, K-팩터, 난류도, 냉난방 배출구, 결로 지점 안내, 저장 모드 등 측정 메뉴를 정확하게 표시해줘 누구나 쉽게 측정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단 하나의 측정기로 모든 필요한 요소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으며, 하나의 디스플레이에 최대 3개의 측정값이 일렬로 표시되어 사용자가 한 눈에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프로브를 연결할 수 있는 다기능 핸들은 다양한 측정 환경에서 불필요한 장비의 수를 줄여준다. testo 440의 텔레스코프와 90° 앵글 어댑터는 천장에 위치한 덕트 측정에 적합하며, testo 440-2의 차압센서는 산업 현장에서 매우 유용하다.

testo 440은 최대 7,500개의 측정 프로토콜을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USB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데이터를 PC로 전송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