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장성규, 이런 모습도 있었네…확 달라진 비주얼

2024-11-28

배우 장성규가 확 달라진 반전 비주얼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27일 자신의 SNS에 “꿈을 이뤘다. 엠씨들 중에 외모 탑3에 드는 것이 꿈이었는데 약간의 변화로 그 꿈이 현실이 됐다”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성규는 날렵한 눈썹 라인과 오똑한 코를 자랑했으며, 카리스마 있는 눈빛까지 장착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샀다.

누리꾼들은 장성규에게 “누구 계정인지 엄청 봤다”는 댓글을 남겼고, 모델 정혁은 “누구세요”라는 미심쩍은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그가 180도 변한 모습을 보인 건 다름아닌 예능 프로그램 ‘세차JANG(세차장)’ 촬영을 위해서였다.

장성규의 색다른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그는 해당 프로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생각보다 반응이 뜨겁다. 해킹당했냐, ai냐, 딥페이크냐, 어디 고쳤냐 다양한 반응들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아무리 그래도 차은우인 줄 알았다는 둥 이런 반응은 은우느님한테 죄송하다. 실례지만 자제 부탁드린다”고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로도 장성규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공유하며 화제몰이를 이어갔다. 같은날 그가 게재한 사진에는 ‘이게 뭐야…내가 아는 장성규는 이렇게 생겼는데’라며 장성규의 과거 셀카 사진을 올린 한 누리꾼의 댓글이 담겼다.

‘좋아요’ 반응을 6개 얻은 해당 댓글을 본 장성규는 “바뀐 제 얼굴에 많이들 놀라신 나머지 각자의 기억을 더듬고 계신데 저건 예전의 성규일 뿐이다”라고 해명해 또한번 웃음을 더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