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행사 기간(2월20일~3월3일) 동안 주문건수는 약 40만건을 기록했으며, 주문액은 460억원을 돌파했다.
브랜드별 완판 사례도 이어졌다. LBL의 ‘스웨이드 테일러드 재킷’은 론칭 방송에서 단 20분 만에 인기 컬러의 전 사이즈가 매진됐으며, ‘에어리 가디건’, ‘실크 캐시미어 니트’ 등 이번 시즌 신상품도 방송 중 주요 색상과 사이즈가 완판됐다.
바이브리짓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에센셜 니트재킷 3종'도 20분 만에 인기 사이즈가 동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이즈 롯데의 흥행 성공에 이어 베스트 패션위크를 통해 고객 호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을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를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 판매를 가속화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셀럽들이 숏폼 콘텐츠에 등장해 고객 주목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각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을 소개하는 퀴즈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여 4050여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됨에 따라 오는 20일부터 12일간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베스트 패션 위크를 열고 패션 이즈 롯데의 흥행을 이어간다”며 “송지효, 오연서,여 연희 등 브랜드별 모델이 등장하는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 관심을 유도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