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이상민, 구체적인 재혼 이상형 “94년생까지 가능” (중매술사2)

2025-01-09

‘중매술사2’ 이상민이 재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지난 6일 KBS Drama와 Smile TV Plus ‘중매술사2’ 측은 유튜브 채널에 ‘나..결혼할 수 있을까? 돌아온 국내 최초 리얼 중매 프로그램!’이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상민은 “결혼 해야죠”라며 이상형에 대해 “옷을 사줬을 때 예쁘게 어울리는 정도의 몸매. 48kg에서 54kg 사이? 키는 제가 175cm니까 165cm에서 170cm(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외모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밝은 사람이 좋다”며 “저보다 한 8살에서 12살 사이 어린…94년생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의 이상형 조건을 들은 MC 이지혜는 황당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이지혜는 “165cm에 50kg면 거의 아이돌이나 배우의 기준인 것 같다. (얼굴 안 보는 것도) 거짓말이다. 다 얼굴 본다”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상민이 94년생까지 만날 수 있다는 말에는 “94년생을 만나려면 남자의 재력이 얼마나 있어야 하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빚 다 갚고, 벌고 있으니까. 연봉 10억 이상”이라고 했다.

이상형을 줄줄 읊은 이상민은 “나 결혼할 수 있을까”라고 질문했고, 이지혜는 “눈 낮추면 된다. 전문가를 찾아보면 될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한편 이상민과 이지혜가 MC로 출연하는 ‘중매술사2’는 결혼을 원하는 평범한 남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결혼 전문가인 중매술사 3인이 코칭부터 매칭까지의 모든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는 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