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중심으로 겨울 준비 맞춤 할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단독 진행
[서울=뉴스핌] 정태이 인턴기자 =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는 산업통상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쇼핑 할인 행사인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일전자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인기 난방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일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난방 가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제품은 신일의 동절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에코 팬 큐브 히터'를 비롯해 ▲석영관 히터 ▲에코 히터 ▲선풍기형 히터 ▲컨벡터 히터 ▲PTC 온풍기 ▲EMF 전기요 ▲전기방석 등 겨울철 필수 난방 제품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그 중 '에코 팬 큐브 히터'는 누적 판매액 260억원을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12인치 반사판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적용해 즉각적인 난방 효과와 저전력 고효율 성능을 동시에 갖췄다. 인공지능(AI) 모드와 6중 안전장치, 인체 감지 센서 등 안전성과 편의성이 강화됐으며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가치도 더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이사는 "더 많은 고객이 신일전자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신일전자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