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사기 피해’ 성시경, 기쁜 소식 전했다…연말 콘서트 초고속 매진

2025-11-20

가수 성시경이 전석 매진 기록으로 ‘연말에도 성시경’이라는 인기 공식을 입증하며 뜨거운 팬사랑을 다시 한번 경험했다.

성시경이 오는 12월 25일(목), 26일(금), 27일(토), 28일(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19일 예매사이트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매년 연말을 관객들과 함께 마무리하는 성시경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만큼 개최 소식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무엇보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에 열리는 데다 고심 끝에 개최하게 된 의미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이번 전석 매진이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

성시경은 이번 연말 공연에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불허전 대표곡부터 귀를 사로잡을 숨은 명곡까지 선정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2025년 마지막 달이 주는 아쉬움을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성시경의 부드러운 음색과 명품 공연다운 압도적인 사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고품격 밴드 라이브 세션에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360도 무대를 마련해 객석 곳곳에서 감동의 멜로디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성시경은 최근 공연·방송·광고·행사 등의 실무를 담당하던 매니저에게 배신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샀다. 매니저가 암표 단속을 명목으로 VIP 티켓을 빼돌리고, 부인 명의의 통장으로 수익을 챙기는 등 성시경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입힌 것. 해당 사실이 드러난 뒤 매니저는 퇴사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