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커널 다오(KERNEL) 상장… 14일 저녁 거래 시작

2025-04-14

[블록체인투데이 이아름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커널 다오(KERNEL)를 원화마켓에 상장한다. 거래는 4월 14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코인원은 14일 공지를 통해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KERNEL의 매도 주문이 가능하며, 매수는 5분 후인 오후 9시 35분부터 개시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입금은 오전 8시부터, 출금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다만, 거래 개시 시간은 유동성 확보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고 코인원은 덧붙였다.

KERNEL은 이더리움 네트워크(ERC-20) 기반으로 지원되며,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불가능하다. 기준가와 출금 수수료 등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커널 다오는 리스테이킹(restaking)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BNB 스마트 체인 기반의 'Kernel', 이더리움과 EigenLayer 기반의 LRT(Liquid Restaking Token) 솔루션 'Kelp LRT', 자동화된 수익 창출 시스템 'Kelp Gain' 등을 운영하고 있다. KERNEL 토큰은 이들 생태계에서 거버넌스 참여와 스테이킹에 활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