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메디칼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 ‘오라픽(ORAPIC)’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구강세정기와 달리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세정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라픽은 초경량 설계로 손에 부담을 줄이고, 가벼운 무게 덕분에 어린이와 어른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욕실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휴대성까지 고려해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구강세정기는 성인을 기준으로 설계돼 있어 어린이가 사용하기에는 수압이 강하고 조작이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오라픽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린이용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탑재해, 부드러운 수압과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어린이의 잇몸과 치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절한 수압 조절과 직관적인 버튼 조작으로 어린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라픽은 ▲차일드 모드(어린이를 위한 부드러운 수압) ▲일반 모드(표준 수압으로 일상적인 구강 세정) ▲강력 모드(강한 수압으로 플라그 제거 강화) ▲마사지 모드(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 촉진) ▲펄스 모드(강약을 반복하는 물살로 치아 사이까지 세정) 등 총 5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에 따라 최적의 세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오라픽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로, 특히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적용한 제품”이라며 “구강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시대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문의 1588-4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