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컴포즈콤보’ 출시 7일 만에 10만 개 판매

2025-02-26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컴포즈커피는 새롭게 출시한 ‘컴포즈콤보’가 출시 7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포즈콤보’는 66종의 음료와 17가지의 디저트를 자유롭게 조합해 무려 1122가지 콤보를 구성할 수 있는 메뉴다.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었다. 특히 MZ세대의 개성 있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온라인에서 공개한 컴포즈콤보 영상은 공개된 지 3일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나만의 최애 콤보 꿀조합을 찾는 이벤트가 SNS 상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콤보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존중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사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혁신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2월 26일부터 컴포즈콤보 출시를 기념해 총 10만 명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호선 지하철 광고 QR코드나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