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자사 RTD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모카 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카테고리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에 올해 초 입점한 '셀렉스 프로핏'이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끌며 입점 첫 해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인데,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거래액, 판매량, 후기량 데이터 등을 분석해 총 48개 브랜드와 56개 아이템을 선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업체 설명에 따르면 ‘셀렉스 프로핏’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는 단백질 음료로 지난해 출시한 모카 초콜릿, 밀크 바닐라 맛에 이어 최근 바나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세가지 필수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200mg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설탕, 지방이 없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당까지 제로인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22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무신사 뷰티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무신사 뷰티에서는 1위 선정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250mL 모카초콜릿'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셀렉스 프로핏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입점 첫 해 카테고리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혜택을 알뜰히 챙겨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하며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