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데모 행사는 코스트코 매장 내 팝업 스토어와 유사한 형태로 운영되며 새로운 상품들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코스트코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코스트코는 창고형 할인마트 중에서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고객 접점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Kavalan Triple Sherry Cask) 등 위스키 2종과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Dry Highball Whisky Soda) 등 RTD 캔 하이볼 2종까지 총 4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와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는 이번 슈퍼데모 행사를 위해 면세점 단독 판매 상품인 1L 대용량 제품이 특별 준비됐다. 특히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의 경우 이번 코스트코 슈퍼데모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카발란’ 마니아 층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용 매대를 점포에 설치하고 시음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슈퍼데모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각 제품별 특별한 패키지를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 주류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강화해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슈퍼 데모 행사는 총 12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각 점포별로 행사 기간은 상이하다. ▲광명점▲송도점 ▲세종점 ▲일산점 ▲의정부점 ▲천안점 등 6개 점포는 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공세점▲김해점 ▲대구점 ▲대구혁신점 ▲울산점 ▲청라점 등 6개 점포에서는 23일부터 1월 5일까지 행사장을 운영한다.
현재 ‘카발란’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등 총 13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등 가정용 채널과 바, 클럽 등 다수의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