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파타고니아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브랜드다.
젊은 세대 중심으로 윤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지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파타고니아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2030 회원을 보유한 무신사 입점을 결정했다.
무신사에서는 그동안 스포츠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신칠라 스냅티, 클래식 레트로 자켓, 피츠 로이 다운 자켓 등 파타고니아의 주요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된 ‘신칠라 스냅-티 풀오버’는 클래식한 포켓과 앞여밈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피츠 로이 다운 후디’는 동물 복지를 준수하며, 800 필파워의 RDS 인증 다운을 채운 기능성 제품이다.
무신사에서는 파타고니아의 아이코닉한 의류 외에도 가방, 모자 등 잡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신사는 파타고니아 입점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파타고니아 브랜드 숍을 감상한 후 '좋아요'를 누른 뒤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파타고니아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파타고니아 입점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라며 "파타고니아의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