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롯데마트 연말 최대 뷰티 행사 참여한다

2024-12-12

25일까지 진행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 참여

마스크 라인 등 베스트셀러 최대 60% 할인 판매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12월 12일부터 12월 25일까지 14일간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은 한 해 동안 롯데마트에서 사랑받았던 스킨케어 제품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다.

롯데마트는 지난 10월에도 '뷰티 플렉스' 행사를 진행하는 등 뷰티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보습 대전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바노바기는 지난 8월 롯데마트의 랜드마크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내 롭스 플러스 매장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총 19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보습 대전에서는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라인의 ‘화이트닝’, ‘리프팅’, ‘시카’ 3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올해 들어 1.7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등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도 지난 11월 기준, 글로벌 7,000만장 이상 판매를 돌파해 K-뷰티 대표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폼 클렌저 플러스’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입점 후 3개월 만에 롯데마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롯데마트 지점에 입점해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