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신제품인 '시카씨 모이스처 스킨 세럼'을 9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시카씨 모이스처 스킨 대용량 세럼(70ml)'은 하나의 세럼으로 멀티케어가 가능하며,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워터리 제형으로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며 기존 세럼보다 용량이 40% 증가하여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세럼은 저자극 스피큘 3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시카와 비타민C가 결합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블유랩은 한국을 포함한 중국, 동남아 등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브랜드로, 특히 지난 1년간 더블유랩 화이트홀릭 톤업크림이 1분에 1.33개가 판매되며 누적 70만 개가 판매됐다.
이밖에도 더블유랩은 지난 9일 ‘시카씨 모이스처 스킨 대용량 세럼’ 출시에 따른 체험딜이 90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 완판 기념 앵콜 이벤트로 100원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시카씨세럼의 구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앵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