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lockchaintoday.co.kr/news/photo/202502/49978_58620_2214.png)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드림카즈(Dreamcars, $DCARS)는 최소 $10부터 럭셔리 자동차의 지분에 투자해 매월 패시브 인컴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신규 암호화폐 프로젝트이다. 홈페이지는 APY 20~50%의 수익이 가능하다고 언급되어 있으며 매월 1일에 자동차 임대수익으로 발생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설명한다.
드림카즈는 대체불가능토큰(NFT)의 형태로 럭셔리 자동차의 지분을 거래 및 소유할 수 있다. NFT는 실제 구매 계약서, 차량 번호를 포함한 모든 법률 문서와 연결되어 있다. 블록체인을 통해 이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운영하겠다는 것이 드림카즈 팀의 비전이다.
◆드림카즈 작동 방식
드림카즈가 팀은 가장 먼저 조사를 통해 구매할 신규 자동차를 선정한다. 해당 기종의 수요가 얼마나 크며 예상 임대수익은 얼마인지 조사하는 과정이 포함된다.
자동차 공급량 등 사업 모델과 임대 수익 분배와 관련한 모든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 드림카즈 팀이 판매사와 차량 가격을 협상하고 사전 계약을 체결한다.
이 계약서는 해당 차량이 판매되는 기간, 정확한 금액 등의 정보가 적혀 있다. 모든 정보가 확정된 후 드림카즈는 신규 차량 소개 페이지에 자동차를 소개해 이용자에 홍보한다.
자동차 지분을 구매하고 싶은 투자자는 BNB, ETH 코인으로 먼저 DCARS 토큰을 구매한 후 DCARS로 지분을 구매하면 된다. 모든 지분이 판매되면 드림카즈 팀이 자동차를 구매하고 외부 보험 회사의 보험 상품에 가입한다.
서류 작업이 완료되면 드림카즈 팀이 차량을 구매해 물리적 쇼룸에 전시하고 자동차 임대사업에 차량이 활용되기 시작한다. 드림카즈 팀이 자동차의 임대와 관련한 모든 활동을 관리해 투자자가 신경 쓸 일은 없다.
차량은 일일, 주간, 월간 단위로 임대되어 이로부터 발생한 임대수익은 매월 1일 NFT 지분대로 분배된다.
드림카즈 마켓플레이스는 기존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 부족했던 유동성을 공급한다. 평균적으로 럭셔리 자동차를 판매하려면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소요된다. 그러나 NFT 기술을 이용한 덕분에 드림카즈의 자동차 지분은 드림카즈 마켓플레이스나 오픈씨 등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몇 분 안에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더 뱅크”로 불리는 드림카즈 유동성 프로토콜을 이용하면 NFT를 담보로 대출 받을 수 있다.
◆드림카즈 사전 판매 130만 달러 모금
![](https://www.blockchaintoday.co.kr/news/photo/202502/49978_58621_2224.png)
드림카즈 사전 판매는 130만 달러 넘게 모금했으며 1 DCARS의 가격은 $0.013이다. 상장 예정 가격은 $0.03이다.
DCARS 스테이킹 풀도 운영되고 있으며 10일 후 개발팀이 상장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1,000 이상의 DCARS 토큰을 구매하면 드림카즈 멤버 클럽에 참여해 추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 월렛 등의 코인 지갑을 드림카즈 웹사이트에 연결한 후 USDT(BET-20, ERC-20), ETH, BNB로 DCARS 토큰을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할 수 있다.
최신 드림카즈 소식은 홈페이지와 엑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가장 먼저 확인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드림카즈 #Dreamcars #DCARS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