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어린이 '승마 체험' 진행…연말 사회 공헌 활동

2024-12-12

【 청년일보 】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지난 5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서울상록보육원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엑셀로이콰인R&D센터에서 승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미취학 아동들에게 승마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동물과의 교감을 통한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아동들은 전문 승마 코치들의 지도 아래 아이들의 키에 맞춘 작은 말인 '셔틀랜드포니'를 쓰다듬고, 직접 타고 먹이를 주는 등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말 칭찬하는 법, 말 먹이주기 체험 등을 배우며 말을 이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아이들의 밝은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푸디버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엑셀로이콰인R&D센터'는 스포츠 호스들의 최적의 환경에서 생활하고 트레이닝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패션, 과자, 사료 등 말과 관련된 산업 확대 및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